소액 결제를 개선하기 위한 7가지 매우 유용한 팁

지불의 세계는 디지털 영역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는 현금 또는 현금과 완전히 동일한 결제 수단을 계속 사용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현금이 몇 년 안에 거의 구식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한 유럽 국가는 정반대의 방향으로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분간 방향. 독일인은 다른 나라보다 더 자주 현금을 사용합니다. 연방 준비 은행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소비자들은 금융 거래의 82%를 이익 사용합니다. 직불 카드는 13%를 구성하고 신용 카드는 2%만 계산합니다. 독일인들은 또한 지갑에 더 많은 현금을 보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123입니다. 이 수치는 예비군이 연구한 다른 국가에서 본 두 배에 불과합니다. 미국인은 평균 $74를 소지하고 the Netherlands 시민은 $51를 소지합니다.

현금으로서의 최종성



독일인들은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행동을 취할 자유를 요구합니다. 현금 지불을 제한하자는 제안은 소비자와 정치 내부자 모두에게 심각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시즌 초에 미국은 5,000파운드 이상 그 이상 현금 결제를 금지하는 법을 도입했다고 The Guardian이 보도했습니다. 금지 조치는 현금이 테러 자금 조달에 사용되는 돈세탁을 막으려는 노력이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유럽의 다른 국가 정상적이지만 좌파와 우파 모두의 다양한 독일 정치 단체는 이 아이디어를 비난했습니다. .

“그럴 것이다 만약 시민들이 현금을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점진적으로 빼앗겼다는 인상을 받는다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Jens Weidmann, 책임자 독일 중앙은행의 생각 독일 신문 The Bild, 가디언에 따르면.

심지어 신문 자체도 생각에 반대했습니다. 2016년 2월 공개 서한을 발행하여 독자들에게 서명하여 국가 재무 장관에게 보내도록 권장했습니다.

현금에 대한 독일인의 집착이 널리 퍼져서 시민들은 심지어 집에 돈을 보관하기 시작했습니다. The에 따르면 더 많은 독일인들이 은행에서 돈을 인출하여 자신의 자신의 금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2016년 상반기 중 개인 금고 제조업체의 판매가 25% 증가할 정도로 수요가 실로 높습니다. 이러한 회사가 많습니다. 현금화 관련하여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독일인들은 왜 현금을 선호합니까?



전자 결제가 많은 편리함을 제공하는 a global에서 독일인들은 왜 현금을 고착하는 데 그렇게 단호한가요? PYMNTS.com이 지적한 한 가지 이유는 보안이었습니다. 독일 소비자들은 현금이 기타 옵션보다 더 안전한 결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에 도움이 되기 위해 독일 소비자에게 도달하기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불 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을 준수하는 지불 처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또한 그들이 선택한 파트너는 다양한 결제 옵션을 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소매업체는 일반적으로 전자 유형 결제만 허용하지만 소비자에게 할 다양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독일인은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Wall Street Journal은 독일인들이 전자 결제를 싫어하는 이유를 인플레이션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유럽 ​​중앙 은행의 마이너스 이자율으로 인해 독일 은행 계좌 보유자는 예금 만들기 위해 청구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Quartz가 언급한 바와 같이 초인플레이션의 a history는 독일인들이 그들의 profit 은행을 보관하는 것을 조심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결제가 ​​꾸준히 진행됨에 따라 독일인이 전자 옵션으로 전환하는 것은 단지 시간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in} 국경 간 지불. 기업은 이러한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희망을 {포기|그만두어서는 안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